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what

심슨가족 시리얼

심슨,스누피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좋아해서 

주위로부터 가끔 관련 상품들을 선물 받기도 하는데요.

얼마 전에도 독일에서 발매된  2012년 심슨 달력을 선물 받았는데,

우선 작년에 선물 받았던 심슨 가족 시리얼을 소개합니다. 진정한 협찬 인생..ㅎㅎ

새로 사진 찍은것이 아니라, 예전에 미니홈피에 올렸던 사진을 재활용 하는 것이라 아쉽네요..;



우유팩 모양의 포장에 심슨 가족 (호머, 마지, 바트, 리사, 매기) 캐릭터 모양의

시리얼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코코아 맛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마지만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일부가 아니라 전부..;;ㅎㅎ

이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샀다는데,

인터넷으로 검색해봐도 우리나라 사이트에는 정보가 거의  없는 것이
 
아마도 레어 아이템이 아닐까.. +_+)b

당시 아까워서 일반 시리얼 먹을때 소량 얹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